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코인 마진 거래 스켈핑 매매법

by 트레이더퀸 2021. 3. 16.

오늘은 코인 마진 거래 스켈핑 매매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비트가 다시 조정기간이 도래한거 같습니다만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변동성이 크다 보니 항상 저 정도 출렁거림은 이제 그냥 이해하게 되네요. 하지만 이번에 출렁거림으로 인해서 바이 비트에서 19만 명 정도가 롱에서 강제 청산을 당했다고 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어제 유튜버 박호두님 방송에서는 빅 쇼트니~ 하면서 꽤 재미를 많이 주셨습니다. 근데 그때부터 왔다 갔다 하면서 자고 일어나니 많이 내려가 있더니 방금은 또 55k까지 회복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바로 지금같은 장에서는 지난번에 소개했던 거미줄 매매법을 한다면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우아한 마녀 블랑은 스켈핑 매매법을 좋아합니다. 너무 고배수의 레버리지 스켈핑은 도박이라서 지향하지 않고 적정한 배수의 매매법을 좋아합니다. 본인이 욕심이 많아서인지 끊어야 할 때를 잘 못 끊어서 인 것도 같습니다. 스켈핑 매매법을 너무 작은 폭으로 한다면 수수료의 요정이 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스켈핑 매매법으로 마진 거래를 성공하신 분들의 인증이 코인판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대단합니다. 

코인 마진 거래 스캘핑 매매법

우선 이 사진의 추세는 내려가는 방향입니다. 그래서 추세를 따라 숏에만 스캘핑을 치기로 정했습니다. 저는 거래량에서 양봉 음봉으보다는 코린이라서  데드크로스의 신호를 보고 1분 봉에서 짧게 몇 개의 틱만 이익을 보고 나오는 방식입니다. 반대인 골든크로스의 타이밍일 때는 올라가는 추세에서 롱을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호를 보고 짧게 짧게 이익을 취해서 익절 하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이건 저만의 방식이에요. 지금 이 매매법을 열심히 연습중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 매매법을 할 때 알아둬야 할 것이 바로 지지선과 저항선입니다. 그것을 무시한 채로 저것만 보고 하시면 안 됩니다. 

데드크로스는 상위에서 변곡점에 교차하는 선을 말하는것이며 골든크로스는 하위에서 교차하는 선을 말하는 것입니다. 

마진 거래를 하기전에 공부를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꼭 책을 읽어보고 하세요. 저는 수업료를 톡톡해 낸 뒤에 찾은 거라서 참 바보 같은 짓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책을 읽고 데드크로스와 골든크로스를 읽고 추세방향과 지지선 저항선을 알게 된다면 스캘핑으로 마진의 수익을 내 실수 있을 겁니다. 

다들 공부를 먼저 하시고 모의를 하신후에 거래소를 선택하셔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상화폐 실전 매매 차트 기술 책 추천

책 추천은 ebook 으로 나와있는 가상화폐 실전 매매 차트 기술입니다.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3287298

 

가상화폐 실전매매 차트 기술

더 이상 주식 차트에 매달리지 말자. 코인판에는 코인판 차트기술을 쓰자!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기다리던 바로 그 책, 최초의 본격 차트기술서가 나타났다! 불가마같이 들끓는 가상화폐 시장에

book.naver.com

지금은 추세가 반등으로 바껴서 올라가고 있어요. 그러니 이제 포지션을 롱을 잡아야 합니다. 

제가 위에 책으로 많은 공부가 되었고 아직도 코린이 이나 이 책을 통해서 스캘핑을 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바보같이 아무 저점이나 들어가서 돈을 잃는 짓을 안 하게 되었고 추세를 역행하는 짓도 안 하게 되었으며 빠른 손절을 할 수 있는 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코린이가 너무 복잡한 기술을 안다면 머리가 아플꺼 같아요. 아직은 여러 번 더 읽어봐야 자세히 알겠지만 최소 여러분은 지지선 저항선 그리고 추세 들어가야 할 타점 정도는 알고 데스 크로스와 골든크로스를 보면서 돈을 잃지 않는 코인 마진 거래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부터 다시 시작인데 아직도 타점을 못잡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