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코인 마진 거래 거미줄 매매법

by 트레이더퀸 2021. 3. 12.

코인 마진 거래로 지금 10만원으로 1억 만들기를 하고 있는 유튜버 리또속 10 님의 거미줄 매매법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거미줄 매매법이 무엇인지 오늘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왕초보자도 마진거래를 이 거미줄매매법으로 다들 돈을 벌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곧 비트코인이 60k가 돌파한다고 하는 상황에서 최근 3일 동안 이 거미줄 매매 법만 쓰신 분들은 엄청난 돈을 버셨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 역시 이런 상승장이나 횡보장에서 쓰고 싶은 매매법이며 연습하고 싶은 방법이라서 혹시 코인 마진 거래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어떠한 방법인지 알려드릴려고 가져왔습니다.

우선 추세가 어떤 추세인지 알고 쓰셔야합니다. 거미줄 매매법은 지금 같은 상승장이나 변동이 크지 않고 왔다 갔다 하는 횡보장일 때 쓰시면 좋습니다. 급 하락장에 쓰시는 것은 이 전략을 반대로 쓰신다면 좋지만 그냥 지켜보는 것 또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미줄 매매법은 어떻게 하는 걸까?

 

1. 상승장 또는 횡보장에서 써야하는 방법입니다. 하락장에 쓰면 큰 손실을 봅니다. (역방법을 쓰신다면 하락장에서 큰 수익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2. 기본적인 롱(올라간다) 타겟을 잡는 방법입니다. 

4. 15분봉을 보고 자신의 시드를 1/10 or 1/20으로 쪼개서 100불 단위 또는 500불 단위로 미리 떨어질걸 예상해서 걸어둡니다.

5. 500불단위면 제일 아래서부터 500불 이상 올라가면 미리 익절을 적어두어서 500불 상승할 때마다 익절을 하는 방식입니다. 

 

리또속10 이라는 유튜버의 거미줄 매매법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번 영상을 보시고 모의연습을 실컷 해보시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 연습 중이랍니다. 

하락장일 때는 반대의 방법으로 하시면 수익이 엄청나실 겁니다! 그럼 고수가 되시겠죠? ^^

우리 같은 초보들은 추세를 잘 알 수 없습니다.

전문가들의 차트분석표를 확인해서 오늘의 추세를 잘 알아가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kr.tradingview.com/u/ducksjc/

 

트레이더 ducksjc — 트레이딩 아이디어 & 차트

ducksjc 의 차트, 예측 및 트레이딩 아이디어. 세계 최대의 액티브 트레이더 및 인베스터 커뮤니티로부터 마켓에 대한 독특한 보는 눈을 가져 보십시오.

kr.tradingview.com

제가 추천하는 비트코인 분석가 입니다. 이분의 차트분석이 지금까지 너무 잘 맞추시고 이분 차트 보시고 손해 나신분들이 다시 원금 회복을 하셨거나 큰돈을 버셨다고 하니깐 참조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말 그대로 참조만 하세요. 비트코인 분석은 어려워서 완벽하게 분석하기는 어렵습니다. 모든것은 트레이더의 몫입니다.

코인 마진 거래를 하시전에 충분히 모의로 연습하시고 실제 돈은 최하금액 5~10만 원씩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세를 역행하지 않으신다면 여러분은 초보자여도 마진거래에서 소액으로 조금씩 5프로 복리법으로 수익을 내 실수 있습니다. 

코인 마진 거래를 위한 거래소 선택시 주의사항

 

코인 마진 거래를 위한 거래소 선택시 주의사항

코인 마진 거래를 위한 거래소 추천 사항 누가 나에게 이런 정보를 미리 주었다면 저는 크게 수업료를 내지 않았을 거 같습니다. 혹시나 저 같은 사람이 있을까 봐 미리 방지하고자 이렇게 글을

blang-ss.tistory.com

제가 지난번 포스팅으로 코인 마진 거래를 위한 거래소 선택 시 주의사항을 적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거래소는 바로 바이비트입니다. 

저는 아직 레퍼럴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그냥 일반 사용자입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지금 이 거래소를 사용하고 있고 또 레퍼럴 활동을 하고 있으니깐 그 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엄청나게 수수료가 절감이 됩니다.

 

수수료는 비싸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사용하기 쉬웠던 것은 비트겟 이라는 거래소였습니다.

거래소에 입금할 때는 업비트를 이용해서 리플로 보내시는 게 수수료면에서나 또 이용시간면에서나 빠르고 좋습니다.

절대 실수로 그 거래소에서 취급하지 않는 코인을 보내시지 말기 바랍니다. 그럼 코인은 사라집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은 이미 수수료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리플이나 또는 거래소에서 취급하는 다른 코인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테더는 국내 거래소에서 취급하지 않아서 보내기가 어렵네요.

다음 주부터 유튜버 박 호두님을 통해서 바이 비트에 가입 후 0.01비트를 입금하신 분들을 통해서 대회가 있다고 하네요.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개미 마진 거래 분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저도 워뇨 띠만큼 유명한 신이 되고 싶네요 ㅋㅋㅋ 1000억 달성하신 걸로 아시는데 진짜 대단하십니다. 저는 왜 역행해서 반대로만 갔을까요? ㅠ.ㅠ 거미줄 매매법으로 이제 안전하게 해 보겠습니다. 추세를 역행하지 마세요~!!! 거미줄 매매법도 추세를 역행하면 큰 손해를 보니깐 항상 미리 추세에 대해 어느 정도 차트분석을 하고 나서 매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돈 복사라고 할 정도로 비트코인 상승장입니다. 올해가 가장 비트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마지막 해 라고도 칭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다시 도전해서 3개월간 조금씩 수익을 내는 개미가 되어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