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비트코인 정말 2억가니?

by 트레이더퀸 2021. 3. 14.

요즘 정말 말도 안되는 비트코인의 상승장이 릴레이 되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비트코인이 계속 가격이 올라가있어요.

현물을 가지고 존버하셨던분이 있다면 정말 대단합니다. 

다른 코인들보다 비트코인이 올해 제일 파동이 클꺼라고 누군가가 예언했는데 지금 그말이 그대로 가고 있네요. 

트레이딩뷰에서 비트 2억설을 내걸고 차트분석을 하시는 덕님의 차트보다 더 높게 비트코인이 올라가고 있어요.

kr.tradingview.com/u/ducksjc/

 

트레이더 ducksjc — 트레이딩 아이디어 & 차트

ducksjc 의 차트, 예측 및 트레이딩 아이디어. 세계 최대의 액티브 트레이더 및 인베스터 커뮤니티로부터 마켓에 대한 독특한 보는 눈을 가져 보십시오.

kr.tradingview.com

마진 거래는 초보자들은 진입하지 마세요. (우아한마녀 블랑도 초보자이긴 합니다.)

초보자들은 저점잡기가 어렵기 때문에 손해를 많이 볼 확률이 큽니다.

마진보다는 현물투자를 하시는게 리스크가 더 적습니다. 너무 이상한 알트코인을 사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캠이 꽤 많으니깐 잘 알아보시고 현물투자를 한다면 1만원 투자에서 자고 일어나면 갑자기 1억이 되실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5월부터는 현물투자를 좀 알아볼 생각입니다. 

이제 비트코인의 마지막 버스라고 하는데 비트코인 도대체 어디까지 올라가는건지 두고봐야 할꺼 같습니다.

비트코인 4시간 차트로 최고점 58k를 어제 돌파했고 지금 61k에 잠시 가격 조정후 다시 올라갈꺼같은 모습입니다. 이제는 전문가들도 어디서 가격이 떨어질찌 모르겠다고 하네요. 차트로 볼때는 더 떨어질곳이 없다. 64k까지는 그냥 달릴것이다. 이렇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마진 거래는 함부러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본인도 지금 수익을 내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매매법 역시 그런 매매법이 있다는 정도의 정보로만 알아주세요. 트레이더들은 자신의 매매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느것이 좋다! 이렇게는 할수 없습니다! 상승장에서는 모두다 수익이 잘 나기 때문이기도 하죠.

덕님의 2억까지 비트코인이 간다는 가설의 내용입니다.

- 근거
여태까지의 대형파동들의 기간 (고점-고점, 저점-저점, 고점-저점 등)들을 참고하고
2017년도의 4라운드에 관련된 기간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지난 라운드2와 라운드3의 척추가 되는 지지선 노란색선 2개와 이번 58k 회복의 지지선이
로그차트에서 거의 평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라운드4도 이것이 한차례 반복될 수 있겠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 특이 현상 조심!!!!!!!!!
2017년 라운드4는 실상 아주 특이한 파동 모양으로, 라운드 거의 끝자락에 가서야 박스의 천장에 갑자기 도달했고, 즉시 바닥을 친다음 다시 천장으로 회복하는 기이한 형태입니다. 따라서 척추가 되는 지지선을 너무 맹신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라운드4의 모양까지도 '역사의반복'이 될까요? 그건 아무도 모릅니다. 왜 차트가 무언가를 자꾸 반복시키는지는 아마 아무도 모르겠지요.

- 수명
84k 근처도 못가거나, 갑자기 훅 떨궈서 40k를 간다거나 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게 될 것입니다.
4월 중순 넘어가도 의미 없어 집니다.

- 전략
매매용은 아니지만 매매 전략을 적어볼 수는 있지요.
79~84 사이에서 분할매도. 58~62 근처에서 분할매수. 그뒤에 2억 될때까지 존버.
초장에 57k까지 하락하면, 거기서 3% 더 빠지면 손절.
(실제 손절은 알아서 하십시오. 제가 적은건 지극히 정론에 불과합니다.)

- 경고
너무 먼 미래, 너무 큰 파동이기 때문에 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사회현상(뉴스? 법안?)으로 인해 한방에 지옥에 갈 수 있습니다.


주요 숫자 정리
67.6
73.3
76.8
(매도 영역 79~84)
3월26일 84k
4월5일 58k
(매수영역 58~62)
4월12일 84k (매매 불필요. 2억 준비)

지금 2021년 4월 12일안에 84k를 찍는다고 보시는 관점입니다. 이분은 3월 14일에 58k를 돌파하신다고 했는데 61k를 돌파해버렸어요. 하지만 어떠한 악재가 생긴다면 하락은 언제든지 올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비트가 2억에 갈찌는 조금 두고보고 지금 관점에서는 73k는 무난하게 돌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왜 테슬러가 48k일때 비트코인을 샀는지 이해가 되네요. 불과 며칠전에 47k였던 비트코인은 지금 61k를 금방 뛰어넘고 이렇게 하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그 끝이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완전 돈복사라고 하는 그런 시점이네요. 좀 더 일찍 비트코인 세계를 알았다면 좋았을껄 하는 코린이의 생각입니다. 여튼 성투하시는 분들 계속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