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200만원으로 1억만들기 도전중

by 트레이더퀸 2021. 3. 1.

애드 고시 기간이지만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오늘부터 코인 이야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머 애드 고시는 언젠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 때문에 ^^;

원래 처음에 시드는 300만 원이었는데 120% 프로 수익내고는 자만하고 욕심에 바로 다 날려버렸습니다. 코인의 코자도 모르던 사람이 마진거래를 하면서 내가 코인판을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게 제일 바보짓인 거 같습니다. 고 레버리지를 하다가 돈도 많이 따고 바로 그 딴 돈은 날려버렸지요. 그래서 200만 원의 시드가 되었고 저는 200만 원으로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직 코린이라서 차트를 볼 줄은 모르지만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차트를 보고 주로 숏에 많이 걸고 대부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0만 원의 5프로 복리법을 실행 중입니다. 

우선 지금 프로젝트는 우선 혼자서 천만 원을 만들면 돈을 찾아서 300만 원으로 다시 시작하면서 전업 트레이더로 전향하여 사람들을 모아서 카피 트레이드를 할 생각입니다. 

300만 원으로 100명 정도 같이해서 1억 만들기를 해볼 생각입니다. 우선 5천만 원이 될 때 다 같이 시드를 4천만 원은 찾고 다시 천만으로 시작해서 1억까지 같이 할 생각입니다! 

중간중간 돈을 한 번씩 빼서 본전을 지키기 해볼 생각이에요. 

한국어 튜더앱은 작년부터 준비하던 거라 포기하기 아까웠는데 이번 달 말에 생각이 정리될 거 같습니다. 복리법으로 했을 때 이번 달 말에 제가 천만 원의 시드가 만들어지거든요.

www.tovweb.net/etc/caculator.php

 

TOV | #토브디자인 | #토브웹 | #토브

전자 카다로그 제작, E-카다로그 제작, 온라인 자동 견적, 홈페이지 제작, HTML코딩(웹퍼블리싱)대행, 카다로그/브로슈어 제작 전문

www.tovweb.net

제가 쓰는 복리계산기에요. 욕심을 부리지 않고 마진거래로 매일 5프로의 수익을 내는 건 지금 현재 저에게 매우 쉬운 일입니다. 우선 투자금액이 적어서 부담이 적고 복리법의 계산은 저에게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200만원의 시드로 5일 차 90만 원의 수익을 냈고 시드는 총 290만 원이 되었습니다. 5프로보다 더 먹은 날도 있어요.

빨리 천만원이 되어서 300만 원으로 하루 4~5% 복리법을 해서 100일에 1억 5천 만드는 걸 사람들과 같이 하고 싶네요. 

지금 마진 코인을 하는 느낌은 사실 약간의 게임 미션 같은 느낌이여서 재미가 있습니다. 

또 승률에 집착하지 않는 것입니다. 승률에 집착하지 않으니 큰 손해를 보지 않으며 욕심을 내지 않으니 하루 5프로 이상의 수익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이번 달은 지표를 더 공부할 생각입니다. 아직은 지표를 읽을 줄 모르고 감으로 하고 있지만 여기에 지표까지 읽으면 저는 더 업그레이드될 거 같습니다. 

마진거래를 하는건 코인이 떨어지던지 오르던지 세력만 만나지 않으면 안정한 투자방법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소액으로 거액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기준에서 볼 때는 현물거래가 더 힘들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거 같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자고 일어나면 비트코인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더 그럴 거 같습니다. 비트코인에 떨어질 때는 다들 알트코인들도 줄줄이 가격이 따라서 떨어지니깐 다들 손해가 엄청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진거래는 하락장 상승장에 다 차트를 보고 걸 수 있으며, 저배율로 하면 잘못된 선택을 했더라도 청산당하지 않으면 돈을 다 잃지 않고 찾을 수 있지만 웬만하면 저는 빠르게 손절하는 걸 선호합니다. 

지금 장에서는 아직 자신감이 없어서 시드의 20프로만 운용 중이지만 조금 더 자신감이 생기면 시드의 40프로로 이익을 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세요! 이번달 말에 천만 원 만드라고! 카피 트레이더로 활동해서 같이 300만 원으로 1억 만들기 행복해볼 생각이에요! 종종 저 같은 왕초보 코린이한테 전략법을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저는 모든 방법을 다 알려드리긴 해요. 그러나 최고점 최저점을 잡는 법을 다들 잘 모르셔서 저도 사실 차트도 못 보는데! 감으로 하는데 감이 좋아서 최고점 최저점을 좀 잘 잡는 편이에요. 그리고 빠른 작은 손절도 한몫하고요. 좀 더 전문가가 되어서 전업 트레이더로 목표를 지금 바꾸고 있어요.

종종 인터넷으로 300만원으로 1억 만드신 분들의 수익 인증도 보고 또 100만 원으로 100억 만드신 이야기 200만 원으로 400억 만드신 분 이런 신화는 나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 진행 중입니다. 이분들은 복리법으로 이렇게 하시고 자신만의 전략법으로 하시는 거 같습니다. 저도 코인 한지 3일 차에 전략법이 생겼고 우선 코인 마진을 하려면 욕심! 자만! 을 부리지 않는다면 저 금액은 누구나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복리법은 정말 처음은 작게 시작하지만 끝은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욕심이 생기는 날은 복리 계산기에 들어가서 마음을 다잡고 있습니다. 

이제 매일 코인에 대한 이야기와 수익률을 좀 인증해 볼 생각이에요. 거래소 내용들도 추가할 생각입니다. 애드 고시 합격하고 적을 생각이었는데 기다리다가 목 빠질 거 같아서 이렇게 그냥 내용을 적어버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마진거래와 카피 트레이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수익 인증도 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