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코인 마진 거래 300만 원금 복구 6일 100만 플러스

by 트레이더퀸 2021. 3. 2.

6일 동안 꾸준히 조금씩 야금야금 복구하여 드디어 200만 원에서 300만 원으로 원금을 복구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고레버리지로 하여 사실 금방 이익 300만 원을 만들었지만 자만하여서 저의 원친 전략법을 무시해서 다 날려버렸습니다. 무조건 원칙을 지키는 게 좋습니다. 

차트도 불줄 모르는 코린이가 어떻게 이렇게 수익을 낼까요? 신기하지 않나요?

마진거래가 도박이라고 하는데 도박만큼 위험하지만 자신의 마인드를 잘 컨트롤하고 전략법이 있다면 위험하지 않습니다. 자나 깨나 고 레버러지만 안 하면 된답니다.

오늘은 코인 마진거래와 카피 트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코인 마진 거래란?

코인 마진 거래란 코인 거래소가 빌려주는 자금을 활용해 자산을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거래 계좌와 비교할 때, 마진 계좌는 더 많은 자본을 거래자가 활용할 수 있게 하며, 자신들의 포지션을 레버리지 할 수 있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마진 거래는 거래 결과를 증대시키며, 성공적인 거래에서 더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마진 거래는 국제 외환 시장처럼 변동성이 낮은 시장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마진 거래는 주식, 상품,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사용됩니다. 

코인 시장에서는 비트 맥스가 처음으로 비트코인으로 마진거래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다양한 거래소가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마진거래의 시도가 있었으나 현재 한국 국내 마진 거래소에서는 불법이라서 없습니다. 대신 해외 거래소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코인 마진거래는 거래소마다 다르지만 최대 100배 125배 150배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만약 100만 원으로 100배 레버러지로 코인 마진거래를 한다면 1억의 마진거래 금액이 되며 1프로의 변동성만 생겨도 원금 100만원의 이익이 날수도 아니면 마이너스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100만원으로 100억 만드는 게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카피 트레이드란?

코인 거래소에서 카피 트레이드라는 시스템으로 숙련된 고급 트레이더의 투자를 그대로 따라 하여 쉽게 투자하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거래방식을 오픈했습니다. 지금 되는 거래소는 제가 아는 곳 딱 2군데이며 비트겟과 빙본입니다. 왕초보 코린이 들도 투자고수 트레이더들의 3주 내역을 보고 트레이더를 팔로우하면 그 트레이더가 마진거래를 할 때 팔로우를 따라서 카피 코인 마진거래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수익이 나면 수익의 8%를 트레이더에게 수수료를 제공하는 방식이며 트레이더는 자신의 팔로우가 많을수록 자신의 수익이 늘어날수록 수입률이 높아집니다. 

최근 유튜버에 리또속 10 이란 트레이더분이 10만 원으로 1억 만들기를 하시고 비트겟에서 카피 트레이더로 활동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비트겟이란 거래소를 알게 되었으며 저는 현재 빙본에서 하고 있습니다. 아직 트레이더로 전향하지는 않았으며 혼자서 천만 원 만들기를 도전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카피 트레이드 시스템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곳은 비트겟입니다. 비본은 팔로우가 고 레버리지를 때리면 그대로 카피하고 금액 조절만 가능한데 비트겠은 그런 것을 다 조절해서 할 수 있더군요. 코인 마진거래가 어려우신 분은 카피 트레이드로 트레이더 분석만 하여서 이익을 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우아한 마녀 블랑 코린이의 수익 인증

저도 전문 트레이더가 되어 카피 트레이딩을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아직은 차트 공부를 더 많이 해야겠죠.

첫날 입금금액 현재 금액

2월 25일 입금하였고 2월 26일부터 새롭게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3월 2일 차 수익입니다. 아직 오늘의 5프로 복리 시작하지 않았어요! 

차트도 분석할 줄 알고 전략법도 더 연구하여서 빨리 고수가 되어서 저도 새로운 전문 트레이더가 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