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코인마진거래] ABC와 Three 드라이브 패턴

by 트레이더퀸 2021. 4. 15.

ABCD

가장 간단한 고조파 패턴으로이 단원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오래된 ABC보다 더 기본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마지막에 또 다른 문자를 입력 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렇게 멋지니까). ABCD 차트 패턴이 있습니다! 그것은 쉽다!

이 차트 패턴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매우 날카로운 매의 눈과 편리한 멋쟁이 피보나치 차트 도구입니다.

ABCD 차트 패턴의 강세 및 약세 버전 모두에서 선 AB와 CD는 다리 로 알려져 있고 BC는 수정 또는 되돌림 이라고합니다 .

구간 AB에서 피보나치 되돌림 도구를 사용하면 되돌림 BC가 0.618 수준에 도달해야합니다. 다음으로, 라인 CD는 BC의 1.272 피보나치 확장이어야합니다.

간단 하죠? 당신이해야 할 일은 숏 포지션이나 롱 포지션을 취하기 전에 전체 패턴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아,하지만 좀 더 엄격하게하고 싶다면 유효한 ABCD 패턴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더 있습니다.

  • 라인 AB의 길이는 라인 CD의 길이와 같아야합니다.
  • 가격이 A에서 B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가격이 C에서 D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아야합니다.

 

Three 드라이브 패턴

3- 드라이브 패턴은 세 개의 레그 (현재 드라이브라고 함)와 두 개의 수정 또는 되돌림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ABCD 패턴과 매우 유사합니다.

파이처럼 쉽습니다! 실제로이 3 개 드라이브 패턴은 Elliott Wave 패턴의 조상입니다.

평소와 같이 매의 눈, 피보나치 도구 및 이에 대한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지점 A는 드라이브 1의 61.8 % 되돌림이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지점 B는 드라이브 2의 0.618 되돌림이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브 2는 수정 A의 1.272 확장이어야하고 드라이브 3은 수정 B의 1.272 확장이어야합니다.

 

전체 3- 드라이브 패턴이 완료 될 때 쯤이면 매수 또는 숏 거래에서 방아쇠를 당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이 B 지점에 도달하면 놓치는 일이 없도록 1.272 확장에서 숏 또는 롱 주문을 이미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다음 규칙도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격이 드라이브 2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드라이브 3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아야합니다.
  • 또한 되돌림 A와 B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동일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