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실전매매법

이평선 360선 매매법

by 트레이더퀸 2022. 8. 16.

안녕하세요 차돈녀입니다. 실전매매법을 거의 1년 만에 가지고 왔는데 지금은 정말 다양한 매매법들이 많습니다.

360선 지표를 커스텀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트레이딩뷰에서 쓸 수 있는 지표입니다. 

EMA 360선과 SMA 360선 그리고 HMA 49선으로 매매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급등 급락에 사용이 많이 됩니다. 360선을 올라타면 급등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또는 하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웬만한 알트들에게도 다 적용되는 매매법이며 HMA로 49선으로 현재의 트렌트를 같이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 지표는 360선에 닿을때마다 알람이 울리게 얼러트가 되어있습니다.

물론 이거하나로는 매매하기가 힘들고 다른 지표들과 함께 이용하시면 시너지가 더 좋습니다.

현재 저희 팀에서는 15분 봉 360선 알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360선 알람 서비스 텔레그램 주소 https://t.me/chadonteam

모든 차트를 지켜볼수 없으므로 급등하는 코인과 급락하는 코인을 다 놓치지 않기 위해서 해놨어요.

위에 15분봉 차트를 보면 급등할 때 강하게 360선을 넘어서 올라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전까지는 횡보를 오래 하면서 

바닥 다지기를 했고 그 이후에 다시 저항을 맞고 360선 아래로 떨어지면서 빅쇼트가 나온 모습입니다.

저희 차돈팀 공부방에 들어오시면 아주 많은 실전매매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건 그중 한 가지 매매법입니다. 

저희 팀은 현재 MEXC 해외거래소를 전용으로 밀고 있어요.

현재 박호두 사건으로 입금이 어려워졌지만 교육방은 무료로 이용하시고 실전매매금액 500달러 이상만 입금하시고 연락

주시면 공부방으로 초대해 드립니다. 현재는 40분이 함께 공부하고 계십니다.

저희 매매법을 개인과외로 받는다면 1억짜리정도이며 여기에도 많은 좋은 정보들 꾸준하게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