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티스토리 tip

티스토리 무료 스킨 추천 고래스킨

by 트레이더퀸 2021. 2. 1.
고래 스킨 적용하세요
  • 고래 스킨 최신 버전 다운로드
  • 고래 스킨 사용을 위한 티스토리 설정
    • 콘텐츠 설정에서 '단락 앞뒤에 공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플러그인 설정에서 '카테고리 글 더보기' 해제
  • 고래 스킨 라이센스
    • 무료로 배포되며, 무단 배포 및 저작권 명시 부분 수정 및 재배포 금지
    • 판매 목적으로 사용 불가

고래 스킨은 SEO도 설정이 잘되어 있으며 깔끔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 내용은 고래 스킨에서 가져온 것이고요 저기 링크를 가시면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고래 스킨을 추천하는 이유 :

저처럼 이제 막 티스토리를 시작한 블린이들의 목적은 바로 에드 고시를 위한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에드고시를 통과한 후에 적절한 배너를 넣기에 고래 스킨만큼 좋은 스킨이 없습니다.

 

그리고 조금 커스터마이징 하면 깔끔해요

유료 스킨급이 되니깐 한번 바꿔서 써보세요~

저 역시 지금 고래스킨을 적용하여 티스토리를 꾸미고 있어요

블린이라 그런지 엄청 힘드네요 

그래도 빨리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블로그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하나씩 채우니깐 재미있네요 ^-^ㅋ

더보기

※이 포스팅은 초창기에 제가 추천했던 고래 스킨이며 지금의 제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은 아닙니다.

저는 오디세이에 에드센스가 추가되어있는 스타 큐브 오디세이 스킨에다가 아주 미약한 제주로 저만의 스킨 디자인을 겨우 겨우 수정해서 깔끔하게 쓰고 있습니다. 

 

고래 스킨은 다 좋지만 로딩이 너무 느려서 저는 그 부분이 소스가 무겁다고 느껴져서 바꿨습니다.

하지만 무료 소스 중에는 진짜 좋고 고래 스킨으로 바꾸신 후에 애드센스 광고료가 많이 증가하셨다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는 아직도 추천하고 있는 스킨입니다.  

 

 

티스토리 스킨 Odyssey (오디세이) 본문 상단 이미지 없는 깔끔한 수정 소스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오디세이 스킨의 단점을 다 수정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스타큐브 오디세이 스킨을 수정한 소스를 배포합니다 starcube.tistory.com/21 티스토리 애드센스 간편 설정 / 스타큐브 오디세이(Starcu

blang-ss.tistory.com

지금 위에 링크는 제가 직접 수정한 스킨 디자인 소스를 배포하는 링크입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글입니다. 여러분들도 깔끔한 제 블로그 스킨이 마음에 드신다면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커버로 해서 쓰시면 제 메인의 디자인을 쓰실 수 있습니다. 혹시 고래 스킨의 상단을 깔끔하게 흰색으로 쓰시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제가 html과 css 수정 소스도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게 막 티스토리 시작했을 때 고래 스킨을 수정한 소스여서 사실 제가 css랑 전혀 친하질 않아서 소스 코드가 수정이 잘된 건지 솔직히 잘 모르겠거든요. 그래도 필요하시다면 제가 소스를 공개해 드릴게요! 

 

티스토리 무료 스킨을 이것 말고도 더 추천하는 다른 글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에드센스용 무료 스킨 추천!

저는 꽤 오랫동안 현직 Ui/UX 디자이너 였습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괜찮은 무료스킨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다만 완벽하지가 않아서 다들 수정을 해야합니다. 아주 멋지게 바뀔수

blang-ss.tistory.com

 

이 글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3가지 버전을 추천했습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스킨을 써보세요! 

 

이상 우아한 마녀 블랑이가 티스토리 무료 스킨 추천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다음번에 북클럽 티스토리 스킨의 디자인을 바꿔볼려고 도전중에 있어요! 근데 쉬운거 같지는 않아요 ㅠ.ㅠ~!

요즘 계속 북클럽이 땡기는데! 새컨블로그에 수정중인데 이쁘게 잘 안되네요!

자 이제는 제 새로운 스킨이 나왔습니다. 바로 정사각형 스킨입니다.

 

 

티스토리 정사각형 스킨 발매 소스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정사각형 스킨 V1.0 버전 정식 배포를 하겠습니다. 우연히 오류를 다 잡아서 여러분이 쓰셔도 무방합니다. 아쉽게도 애드센스 부분은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차후 바꿔보도록 하겠습니

blang-ss.tistory.com

이 정사각형 스킨은 제가 북클럽 스킨을 개조한 디자인이며 자잘한 북클럽 스킨의 오류들은 고쳤습니다. 아주 깔끔하니깐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