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에드센스 광고

저도 애드고시 똑 떨어졌네요!

by 트레이더퀸 2021. 2. 16.

 

너무 급하게 신청한 탓일까요? 똑 떨어졌네요. 

무한 사이트 검토 중이었는데 아까 애드몹하고 연결한 페이지가 구글 에드센스에 보이길래! 오 나도 곧 승일 메일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어떤 분 포스팅에는 이 신청 결과를 받으면 다시 붙을 수 없는 사이트라고 하던데! 또 다른 분 보니깐 콘텐츠가 부족해서 이런 메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분은 25개의 포스팅을 올리시고 바로 8시간 만에 승인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포스팅 개수가 많지 않으니깐 다시 열심히 도전해 볼게요.

그리고 기존에 1000자가 안 되는 게시물이 있는지 체크 좀 해봐야겠어요!

 

 

신청 결과 알림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전문가가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애드센스 이용 신청이 거부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은 게시자와 광고주 모두가 Google 광고로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Google에서는 모든 게시자에 대해 검토 작업을 진행하며, 검토 결과에 따라 애드센스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통해 애드센스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면 향후 애드센스 이용을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부 결정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를 문의하실 경우 답변해 드리지 못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2월 6일에 신청했는데 딱 9일 만에 거절 메시지를 받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열심히 다른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 의욕을 꺾어버리는 이 메일! 역시 에드 고시가 괜한 말이 아니었나 봐요. 이제는 포스팅 25개는 되어야 안전하게 통과되나 봐요! 아님 제가 신청한 도중에 카테고리를 늘려서 이런 일이 생긴 게 아닐까 생각 드는데! 모 어쨌든 너무 급하게 마음먹지 말아야 하는 거 같아요. 

 

여하튼 이런 메시지 받았다고 절대 승인 안 되는 건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어떤 분 포스팅 때문에 저 괜히 제 블로그 접을 뻔했어요! 절대 승인받을 수 없는 곳이니 다시 블로그를 만들어라고 적혀 있어서! 그러다가 다시 검색하니 이런 메일을 2번이나 받으시고 3번째에 승인되신 분이 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무한 검토에 걸리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몇 가지 조금 더 보안되면 이번엔 패스하지 않을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 중이에요! 제가 볼 때 25개 이상의 포스팅은 있어야 안정적인 거 같네요. 

 

15개째에 용감하게 신청을 했더니 넌 나에게 실연을 줬어! 애드센스! 다시 재 도전해볼게요! 여러분들도 기존의 포스팅을 좀 보완하시고 재도전 저랑 같이 해봐요. 

 

제가 너무 만만하게 본거 같네요. 애드센스 승인을..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흑! 

 

이 포스팅을 보고 티스토리 카테고리 안에 글들을 봤는데.. 띠로리.. 다 1000자 미만인 거예요!! 헉.. 떨어질만했네요. 저 무슨 자신감으로 신청한 거죠? 25개 포스팅하고 다시 도전 후에 후기를 남길게요. 지금 1000자 미만의 글들을 다 전폭적인 수정에 들어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