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1000불로 10000불만들기

후오비 글로벌 가입방법과 KYC 인증방법

by 트레이더퀸 2022. 8.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오비 글로벌 소개와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특금법 때문에 너무 많은 문제들이 있고 또 세계적인 바이낸스는 루나 사태 때나, 비트코인 급하락 시에

서버가 터져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손해를 종종 주고 했었습니다.

그래서 무사고 9년인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를 오늘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후오비 글로벌

저는 후오비 글로벌의 선물을 잘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MEXC와 쿠코인 거래소에 정부 제재가 강화되어서 특금법에 민감하여 이후에 안전한 서버의 거래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오비 글로벌과 파트너를 맺었으며 저희 추천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일정 조건에 향하여 교육방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한때는 후오비 글로벌이 세계 1위였으나 지금은 세계 7위에서 9위 정도로 밀려나 있지만 선물로 도전하고 있어서 금방 순위가 더 올라갈 거라 생각하여 여러분들께 가입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는 선물 거래소에서는 세계 6위로 올라섰습니다.

후오비 글로벌 선물 6위 거래소

우선 미리 가입하여 사용한 제가 느꼈을때 서버 렉이 없고 비트나 이더가 200배까지 되어서 신기했습니다. 

현재 빗썸과 트래블룰이 되며 업비트는 9월 중 연결된다고 합니다. 

https://www.huobi.com/ko-kr/v/register/double-invite/?inviter_id=11343840&invite_code=uh246223 

위이 주소를 누르시면 후오비 글로벌로 바로 가입하러 가실 수 있습니다. (꼭 여기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링크로 가입하셔야 차후 차돈팀의 교육방과 차도녀의 커스텀 지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후오비 글로벌

이메일과 비번 설정 그리고 나중에 인증번호까지 하시면 쉽게 후오비 글로벌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에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로그인이 되어있습니다.

후오비 글로벌

 로그인하면 저렇게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꼭 20 usdt를 추가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모르고 안 했습니다!

그다음 KYC 인증을 받으러 가겠습니다.

https://www.huobi.com/en-us/user_center/uc_auth/

위에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KYC 인증하러 갑니다. 

후오비 글로벌

개인 사용자 부분에 Verify Now  녹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후오비 글로벌 KYC  인증

그다음 L1부터 L3까지 다 받아두시면 편합니다. L1 은 기본 인증이며 L2부터는 어플로 인증받으시면 편합니다.

우선 L1 Basic Permissions에 위와 같이 영문으로 가입해 주세요. 한글로 가입하시면 차후에 다시 영문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업비트 트래블 룰에 한글보다 영문 이름으로 해야 확인이 빠르니 미리 영문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L2, L3은 어플에서 받으시면 더욱 빠르게 되십니다. 스피드가로 체크가 되어서 역시 세계 거래소는 다르구나 하면서 이런 거에 감동을 받았어요. 

여러분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분 안에 스피트로 체크되는 건 해외거래소에서 느낄 수가 없었는데 정말 빨랐습니다.

모바일 화면을 보여드릴께요 이미 저는 인증을 L3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후오비 글로벌 모바일

ME를 눌러서 UID  옆에 태극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KYC 인증을 받으러 가실 수 있어요! 저는 L3까지 받은 상태여서 이렇게 나옵답니다. 

후오비 글로벌 모바일

L2는 신분증 사진 업로드이며 L3은 페이스 인증이에요! 

자 여기까지 오늘은 후오비 글로벌 가입방법과 KYC 인증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부방에 대한 문의는 https://open.kakao.com/me/chadonney 여기 오픈톡으로 해주세요 

다음에는 후오비 글로벌에 한글로 이름을 적었을경우 수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