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1000불로 10000불만들기

앗 너무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을 씁니다.

by 트레이더퀸 2022. 7. 26.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꺼 같아요.

저는 개인매매를 계속했고 (선물만) 했어요. 또 차트공부와 지표개발도 계속해서 했습니다.

그리고 자그만한 비트코인 선물 관점 수다방도 운영하고 있어요 카카오톡에서 ^^*

닉네임을 여러번 바꾸게 되어서 혼동스럽기도 할꺼에요

저도 이렇게 제가 여러번의 전직을 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결국 차돈녀 라는 닉네임으로 정착을 했고 활동중입니다. ^^

구글에 차돈녀라고 검색하면 유튜브도 나오고 이 블로그도 나옵니다. 

앞으로 이곳에 다시 비트코인에 대한 글을 많이 올릴려고 해요

지금 코인은 빙하기 맞아요. 빙하기이지만 수익을 내고 매매 훈련을 할수 있는 공부방을 오픈하였어요.

일명 근거매매 AI 훈련방입니다. 

AI처럼 근거가 되는 자리에서 막힘없이 진입하고 틀리면 바로 손절하면서 손익비가 좋은자리를 찾으며 매매하는 훈련하는 방입니다.

그럼 이익은 크게 손해는 적게~ 이렇게 되면서 시드가 우상향 되어요.

왜 이런 연습을 하냐고요? ^^ 2024년 상승장을 기다리면서 준비된 자가 될려고 합니다.

현재 공부방에는 30분넘게 함께 하고 있어요~

무료로 운영중인데 

문제는 사기 리딩업체랑 저희랑 좀 비슷한 시스템이다보니깐.. 

오해를 많이 받네요! 저희는 리딩보다는 차트분석과 차트 기술적 분석을 이용한 실전매매를 알려드리고 있는데

다른 50배 100배 리딩업체 (전형적인 사기수법)으로 오해를 받는 경우가 있어요 ㅠ.ㅠ

우린 100배치면 혼내는데요 말이죠. !! 

여튼 사설이 길었네요~ 앞으로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