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빌더 활용백서

블로그 저품질이 오지 않게 쿠팡 파트너스 하는 방법

by 트레이더퀸 2021. 2. 12.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을 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블로그에 올리면 저품질이 금방 걸러 벼리죠? 블로그를 매번 버릴 수도 없고 짭짭한 수익의 쿠팡 파트너스를 포기해야 하나 고민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우아한 마녀 블랑이가 여러분의 고민을 좀 줄여줄 수 있는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어요! 

블로그보다는 지식인에 홍보할 때 더 유용한 정보라고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잘 생각하셔서 이 방법을 블로그에도 적절하게 홍보하신다면 저품질이 빠르게 오진 않을 거 같습니다. 쿠팡 주소를 바로 링크를 걸지 않는 것이어서 블로그 저품질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자 그러면 어떻게??? 

 

바로 아임 웹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임 웹에 우리는 쿠팡 링크를 건 쇼핑몰을 만드는 거예요!

앞전 시간에 이미 우리는 아임 웹 쇼핑몰에 가입하고 만드는 방법을 한번 다룬적이 있는데요! 우선 아임웹 가입부터 하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1인 창업자라면 꼭 아셔야 할 무료 홈페이지 제작 방법

 

1인 창업자라면 꼭 아셔야할 무료 홈페이지 제작 방법

지금 1인 창업을 꿈꾸시나요? 아니면 1인 창업을 준비 중이신가요? 여러분의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1인 창업자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기업 그리고 디자이너분들까지 꼭 알아야 할 강력 추천 웹빌

blang-ss.tistory.com

위에 링크에 가셔서 빠른 가입과 간단하게 사이트를 만들고 오세요!

오늘은 저번에 만든 사이트를 이용해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 쇼핑몰을 만들어 볼게요!

 

 자 아임 웹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우아한 마녀라는 사이트를 저번에 템플릿을 선택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디자인을 바꿔서 쿠팡 파트너스 쇼핑몰을 만들어볼게요! 더보기 ---- >>> 디자인 모드를 클릭하여서 디자인 편집 화면으로 가볼게요

 

위에 사진에서 빨간 네모 박스 부분은 우리가 수정해야 할 영역입니다. 이 부분들을 수정해서 그럴싸한 쇼핑몰로 만들어 볼게요! 하단은 짤렸는데 하단은 조금있다가 보여드릴께요! 우리는 쿠팡의에서 파는 제품 사진들을 가져다가 메인화면에 보여주고 제품을 클릭했을때 바로 쿠팡으로 넘어가게 만들께요! 

그래서 쇼핑 카테고리는 필요가 없어요! 제품 사진이 있는 화면 영역에서 곳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쇼핑 카테고리 삭제가 있습니다. 우선 삭제해 볼께요!

삭제하면 깨끗해진닙니다. 저 선에 가서 마우스를 되면 + 표시가 나옵니다. 그것을 클릭해볼게요!

이렇게 디자인 요소가 나오는데요. 우리는 갤러리를 클릭해줍니다! 저희는 상품을 파는 게 아니라 상품을 파는 척해보게 하기 위해서예요! 

 

화면에 갤러리 사진과 함께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쇼핑몰처럼 보이려면 사진과 사진 이름 그리고 본문이 보이는 갤러리로 바꿔야겠죠? 갤러리 사진 있는 화면 영역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해서 갤러리 설정을 클릭해 줄게요!

갤러리 설정 화면에서 디자인을 클릭하시고 다른 디자인을 클릭해주실게요! 

 

그리그 갤러리에서 두 번째 갤러리 모양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X를 누르고 이 화면에서는 우선 나올게요.

 

X를 누르고 나오면 갤러리가 이렇게 나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진 / 제목 / 본문 이렇게 순서대로 나오시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쇼핑몰의 이름을 수정해 볼게요. Our이라는 글자가 적힌 곳에 왼쪽 마우스를 두 번 빠르게 클릭해주면 이렇게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는 편집 모두가 나옵니다. 저는 우아한 마녀로 편집을 할게요 

 

우리는 상단에 고정 글을 수정하고 쿠팡으로 링크를 걸어볼게요!

상단 기본 화면에 들어가서 텍스트가 있는 부분에서 왼쪽 마우스 두 번 클릭! 하면 이렇게 수정할 수 있는 편집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 쿠팡의 이벤트 링크를 가져와서 내용이랑 수정해 볼게요!

쿠팡 파트너스의 링크 생성에서 이벤트 / 프로모션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벤트의 링크를 복사해옵니다. 멘트도 같이 복사해오세요! 저는 아이폰 SE/11 시리즈 빅 세일 이벤트를 링크를 가져왔어요. 그럼 상단 이미지와 링크를 걸어줄게요.

링크를 걸어주시고 게시하기 클릭 --- 나가기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메뉴를 바꿔볼게요 메뉴관리는 왼쪽 상단에 ≡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요 없는 메뉴들을 삭제해주고 쇼핑몰처럼 제품 이름을 설정해 볼게요! 여러분은 어떤 쇼핑몰을 만들고 싶으신지 한번 해보세요. 저는 나이키로 정했어요! 나이키 운동화를 파는 쇼핑몰처럼 해볼게요! 무료 사이트는 페이지가 5개까지만 무료이니깐 카테고리를 잘 설정해주세요!

Tip : 메뉴 복제를 하시면 똑같은 템플릿으로 페이지가 복제가 됩니다! 메뉴 추가보다는 복제를 이용하세요!

 

자 이제 다시 쿠팡 파트너스 상품 링크를 가셔서 나이키 운동화라는 링크를 생성해 볼게요! 그럼 나이키 운동화에 대한 제품들이 쭈루륵 나옵니다. 여러분이 링크하고 싶으신 제품이여도 좋겠죠? 핸드폰이라던지 가전제품 등등 여러분만의 쇼핑몰을 만든것처럼 제품들을 찾아서 봅시다! 그리고 사진들을 가져와 볼께요!

 

쿠팡 파트너스에서 상품정보를 클릭하시고 사진을 반디 캠으로 찍어서 가져올게요! 그리고 링크를 생성으로 가서 링크를 복사합니다! 

 

자 다시 아임 웹 디자인 모드 페이지로 와서 갤러리 부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갤러리 설정을 누르고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그럼 위에 그림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이미지를 추가를 해서 쿠팡에서 캡처해온 제품의 사진을 등록합니다. 

쿠팡 제품 사진을 등록하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렇게 세부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에 이미지 제목은 쿠팡에 있는 제품명을 그대로 적어주시고 이미지 설명에는 가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링크에는 쿠팡 파트너스에서 상품 링크를 가져와서 링크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사진에 링크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메뉴에 있는 페이지들도 이런식으로 수정하면 되겠죠? 

wooama.imweb.me/ 

 

우아한 마녀

나이키 REVOLUTION 5 런닝화 BQ3204-001가격 : 57,600원

wooama.imweb.me

그리고 위이 아임웹 주소를 링크 걸어주시면 되어요!

 

링크 주소는 지워주셔도 이렇게 네임카드처럼 생기니깐 지식인이나 블로그에 링크를 거는 방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만 너무 광고성 글을 적으시면 안 된다는 것도! 아셔야 해요!

 

아직 쿠팡 파트너스를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우아한 마녀를 추천인으로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 AF7150865

 

다른 위젯 삭제와 추가는 공부를 직접 하셔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나이키라는 주제로 아예 좀 멋있는 쇼핑몰 느낌을 제작하고 싶어서 다른 템플릿으로 지금 하나 제작 중이에요. 

nike2021.imweb.me/Home

 

나이키

Nike 2021 신상품 발매Nike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입니다 한국에 없는 제품을 나이키 2021에서 사세요

nike2021.imweb.me

 

이렇게 대충 한번 꾸며봤습니다. 템플릿을 다양하게 적용해보세요!

설날인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쿠팡 파트너스에 여러분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